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Life in San Jose

[SJGP-002]San Jose Grand Prix - Convention Center - Car Exhibition.

Gate를 들어서서 주인장이 구입한 Gold Stand 좌석을 찾아보니 이거 완전히 반대편으로 들어왔더군요. 아 금요일 얘깁니다. 토요일은 제대로 들어갔죠. 뭐, 암튼 반대편으로 들어온 김에, '그래 가면서 이것저것 구경이나 하자'라고 생각하고 여기 저기 기웃 거렸습니다. 작렬하는 태양 때문에 일부러 긴 팔 입고 갔지만, 옷마저 달궈져서는... --; 더위에 정신 못차리고 일단, 야외에 있는 건 다 '즐'하면서 움직였죠.

공식 후원업체인 Toyota Truck에서 제공하는 경품 Tundra.

한참을 걷다 보니 Uniform을 입은 아가씨들이 등장하길래 염색체가 XY인지라 흘깃 쳐다보며 따라 가다 보니, 지난 2월에 학회가 열렸던 Convention Center더군요.

뭐, 안에 별 거 없었지만... 암튼 전시회가 진행중이던 Convention Center

정신차리고 Convention Center 안으로 들어갔더니, 온갖 차들이 다 전시되어 있더군요. 특히나 Classic 차량들인데, 이걸 가진 사람들의 모임인지... 암튼 거기서 전시하라가 대량으로 들고 나왔더군요. 뭐, 이 차들을 개조해 주는 회사? 가게?를 통해 알게 된 모양인데... 옛날 차 치고 다시 잘 꾸며서 그런지 보기 좋은 차들이 많더군요.

그중 제일 땡겼던 차 :)

Convention Center의 1, 2층 통로를 가득 채운 Classic Car를 다 보고는 Exhibition Room 중 하나에 들어가니, 뭐 이런 저런 Booth들이 있더군요. 자동차 경주 Game들을 직접 해 보는 Booth라든지, 자동차 관련 업체(Yellow Cab이니 SJPD-산호세 경찰청) 등등이.... 

뭐 이래 저래 구경하다 Exhibition Room에 들어가니 신기한 게 있더군요.

판매되는 상품인 거 같은데, 직접 Remote Controller를 이용해서 자석 같은 걸로 Track의 Lane에 고정되어서는 이걸 뺑뺑이 돌면서 경주하는 그런 건데... 나름 재밌어 보이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이걸 하려고 이 방에 대기 중이었는데.... 이거 말고도 이 방에 대기 중인 사람들이 많더군요.

@그 이유는 다음 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