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물욕(物慾)

[2024 Festive Cake]노보텔 앰버서더 호텔 서울 용산 - Boule De Noel

2024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Festive Cake를 또 하나씩 구매하기 시작했는데, 그 시작은 서울 드래곤시티-노보텔 앰버서더 호텔 서울 용산에 있는 알라메종 델리의 케이크였습니다. 용산은 영화관 때문이나 국립중앙박물관 쪽으로는 자주 갔지만, 이 호텔 쪽으로는 잘 가지 않았는데... 같은 체인의 호텔 3개가 모여 있지만, 토요일에 조금 일찍 갔더니 그리 막히지는 않아서 지하 주차장에 쉽게 접근해서는 주차를 하고는 로비층에 있는 델리로 가서는 예약한 케이크를 찾아왔습니다.

케이크는 예약 페이지에서 봤던 사진만큼 색깔이 예쁘고 쨍~하더군요. 3가지 맛의 케이크가 각기 다른 색깔로, 초콜렛으로 만든 정사각형의 트레이 3개씩 총 9개의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하는 장식품처럼 생겨서는... 너무 이뻤습니다. 장식품을 다는 고리 부분도 초콜렛으로 만들었구요. 

동그란 장식품 모양의 케이크는 색깔별로 맛이 달랐는데, 일단 케이크 바깥은 얇은 초콜렛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걸 깨서 안을 보면 크림치즈무스케이크 안에 각각 녹색은 딸기와 피스타치오, 노란색은 망고와 패션후르츠, 빨간색은 라즈베리 콤포트가 들어 있어서, 부드러우면서 상큼한 맛이라... 케이크 하나 하나도 너무 크지 않고 하나씩 가볍게 먹기 좋았구요. 그리고, 둘러싸고 있는 트레이를 구성한 초콜렛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얼리버드 예약이 아니었더라도 이 정도 퀄리티에 그 가격이면, 다른 호텔의 시그니처 케이크에 비하면 혜자스럽더군요.

2024 Festive Cake 의 시작을 아주 괜찮게 시작한 거 같네요.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