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물욕(物慾)

[2023 Festive Cake]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 막스마라 케이크

이번 2023 Festive 시즌에 여러가지 특별한 케이크들이 나와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 중에 가장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지른 케이크가 바로 이 글에서 소개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내 그랜드 델리에서 나온 막스마라 10주년 기념으로 콜래보레이션 해서 나왔다는 테디 베어 케이크였습니다. 예매 페이지에 올라온 사진대로만 만들어지면 가장 귀여운 케이크가 될 거 같아서, 고민고민했는데, 이렇게 크리스마스 주간에 하루에 다 돌아다니면서 케이크를 수령하는 대상에 동참하게 되어네요.

토요일 낮에 코엑스로 가는 주차는어려울 줄 알았는데, 호텔 쪽으로 별도로 입장하니 주차도 그닥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주차를 하고는 호텔 로비로 올라갔더니, 그랜드 델리 앞 쪽에서 Festive Cake 를 수령하는 코너가 있어서, 거기에서 예약했던 케이크를 챙겨서는 일단 나왔습니다. 그리고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케이크를 오픈했는데.....

케이크 박스에도 막스마라와 호텔의 콜라보 표시가.. .그리고 테디 베어도..

 

 

개봉하니, 정말 먹으면 안 될 거 같은 코트 입은 귀여운 테디베어가, 정말 얌전하게 명품백과 함께 나란히 앉아 있더군요. 색감이나 모양이나 정말 귀여움 자체였습니다. 예매 페이지에 있던 사진 그대로의 모습에 정말 탄성이 절로 나더군요. 

 

그리고 케이크의 둘레는 카라멜을 얇게 판으로 만들어서 반만 돌려서는 거기에 콜래보를 한 막스마라의 로고들이 잔뜩 표시되어 있더군요. 이 카라멜이 풀려서 벌어지지 않게 케이크 아래로만 얇게 고정을 위한 얇은 띠가 묶여 있더군요.

케이크를 둘러싼 카라멜을 일단 제거하고, 막스마라 로고 케이크를 치우고는 케이크 본체를 잘라 내 보니, 티라미스 케이크 안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카라멜덩이들이 있었습니다. 정말 부드러운 케이크였고 맛있었네요. 모양까지 이렇게 이쁘다면... 그랜드 인터켄티넨탈은 제발 콜래보를 많이 해서 평범한 케이크가 아닌 좀 더 이쁘고 귀여운 케이크가 내년에 나왔으면 하더군요. 

케이크의 단면

 

아직까지도 곰돌이는 처리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ㅋㅋㅋㅋㅋ

 

다음은 2023 Festive Cake의  마지막으로 골랐던 소피텔의 케이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