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문화생활

뮤지엄 W

식사를 근처에서 하고 어디를 갈까 하다가, 근처에 피규어 수집품을 전시하고 있는 곳이 있길래 한 번 들러 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도 일부 있고 해서 입장료 3만원을 내고 입장했는데요... 층별로 각기 다른 주제/작품을 테마로 해서 수집품/피규어들을 정리해 뒀더군요.

가장 위층에는 미국 작품으로 StarWars와 할리우드 작품 위주로 피규어가 있더군요. 저야 뭐 501연대 지망생이다 보니, 여기가 가장 궁금했지만, 생각보다는 구성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아래 층은 아니메 중에서도 로봇 관련 피규어였는데, 그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아톰부터 해서 마징가Z, 건담이나 각종 전대물들 관련 피규어들이 있더군요. 역시 미국 쪽 작품보다는 지리적인 이유도 있어서 꽤나 많이 있더군요. 

그리고 그 아래는 최근 시리즈로 나오고 있는 할리우드 작품들 특히 Comics 쪽이었는데, 역시나 DC나 Marvel은 빠질 수가 없죠. 지하에도 별도로 대형 피규어들이 모여 있어서 여기에는 여러 작품들이 모여있는데 이 지하에 있는 것들이 사진찍기는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1층은 굿즈를 파는 상점이고 2층은 일반적인 Anime로 원피스 등의 작품이 있었는데, 여기는 그냥 구경만 했구요.

다른 것보다 어릴 때 한참 미쳐 있었던 F.S.S 관련해서 피규어가 있어서 좀 반갑기는 했었네요.

'Life Story >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립중앙박물관 방문기 #2  (0) 2024.08.11
선잠박물관  (0) 2024.07.03
조용필 2023 하반기 콘서트  (0) 2024.02.24


Recent Comments
Popular Posts
Archives